2011년 5월 3일 화요일

암세포가 좋아하는 음식 6가지


손찬락 박사의 저서 "우리 몸은 자연을 원한다"에 따르면 암을 극복하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암세포가 좋아하는 음식물은 먹지 않고 대신 암세포가 싫어하는 음식물을 먹어줌으로써 암세포를 굶주려 죽게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식생활을 개선하면 암을 상당부분 예방할 수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오스트리아의 브로이스란 사람은 야채주스와 허브 차만 마셔서 암세포를 굶겨 죽여 암을 치료하는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암세포가 좋아하는 음식은 하얀 설탕, 흰소금, 흰 밀가루, 구리, 철분 등이 들어있는 식품들입니다. 그 이유는 암세포가 끊임없이 분열 증식 하는데 다량의 설탕, 구리, 철분 등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손찬락 박사가 전통방식을 고집하는 식품전문가, 암 전문가가 되었을까요. 난치병으로 고생하던 아내를 살리기 위한 각고의 노력의 산물입니다. 병원에서도 치료가 되지 않는 여러 질병들로 인하여 시름시름 앓던 그의 아내를 위해 그가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를 찾던 그는 "먹는 것을 바꾸면 건강을 회복시킬 수 있을 것"이라는 실낱같은 희망을 보고, 전통방식을 찾아 전국 방방곡곡을 헤매면서 우리 몸에 기본이 되는 식품들을 찾아내 정성스럽게 만들었고, 그 덕분에 아내는 건강을 회복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손찬락 박사의 암 관련 음식에 대한 분석은 경험에서 우러나온 생생한 것인데요, 미국에서 암치료로 가장 유명한 존홉킨스 대학이 발표한 암에 대한 종합보고서의 내용은 한의학에서 주장하는 암의 이론과 상당부분 일치합니다. 다음은 존홉킨스 대학에서 발표한 암세포가 좋아하는 음식 6가지입니다.
 
손찬락 박사는 암세포가 좋아하는 음식에는 이밖에도 하얀 밀가루,  라면을 비롯한 모든 인스턴트 식품, 냉동된 즉석식품, 과자류 및 빵류 등이라고 지적합니다. 암세포가 좋아하는 음식들이 무엇인지는 상식으로 알아두어도 좋을 듯합니다. 암에 걸리지 않았다고 해도 굳이 암세포가 좋아하는 음식을 즐겨할 필요는 없으니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