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16일 수요일

좀 더 빨리 미쯔이식 주열치료를 알았더라면...




*미쯔이식 온열요법이란?

온열(주열)요법은 열로 몸 속의 냉기를 제거해 줌으로써 실조된 자율신경의 균형을 맞춰주고, 저하된 면역력을 높여주는 자율신경 면역요법이다. 미쯔이주열기로 체온을 1℃ 올리면, 면역력은 5배 높아진다. 더 이상 길이 없을 때, 열이 몸을 살릴 수 있다.




 좀 더 빨리 미쯔이식 온열치료를 알았더라면...


일본의 세이루토 주열치료원을 찾는 사람들마다
"좀 더 빨리 이 미쯔이식 주열치료를 알았더라면,
하루하루 아픔을 참으며 보내지 않고,

괴로운 검사도 받지 않고,
병소를 도려내는 수술도 받지 않고,
그 후유증으로
괴로워하지 않았을 텐데..."라고 말을 합니다.

주열요법 창안자 미쯔이 도메꼬 여사는 "하루라도 빨리, 한 사람이라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 주열치료의 탁월함과 큰 효과를 알려서, 더  이상 많은 사람들이 '좀 더 빨리 알았더라면...'하는 후회는 하지 않게 되기를 바란다."고 했습니다.

또한 "수술 후 의사가 포기하고 나서 구원을 바라는 심정으로 찾아오시는 분도 있지만, 그렇게되면 신이 아닌 이상 구할 길이 없다. 반드시 수술하기 전에 상담해 주기 바란다. 몇 번쯤 주열치료를 시도해 보고 수술하더라도 늦지 않는다. 자신의 손으로 자기 몸을 소중히 지키고 돌보기 위해 노력하는 자세가 건강의 첫걸음이다."라고도 했습니다.

암.난치병에 주열요법이 좋다는 것은 극히 소수의 사람들만이 알고 있습니다.

미쯔이식 주열요법은 '앗 뜨거워!'반응이 나타나는 온도에서 신체를 따뜻하게 하여, 혈액순환을 좋게 함으로써 작은 질환에서 부터 암.난치병까지 극복하는 치료법입니다.






SBS스페셜 '마법1도 당신의 체온이야기'에 저체온을 개선하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소개된 미쯔이식 온열요법. 
주열기로 피부에 다림질을 할 때, 아픈 병소는 뜨겁습니다. 
암세포가 있거나, 염증, 장기의 저체온, 근육 뭉침 등이 있는 곳에는 '앗, 뜨거!' 과민반응이 나타납니다.



●유방암.폐암의 의혹-고메자와씨

목욕 중에 유방의 이상을 느껴 병원에서 검사한 결과 '유방암'이라는 진단을 받았다. 삿뽀로에서 수술을 했지만 육체적, 정신적으로 엄청난 쇼크를 받았다. 수술 후, 병원에서는 재발의 우려가 있으니 항암제 사용할 것을 권했다. 그러나 부작용의 두려움을 알고 있기에 단호하게 거절했다. 그러나 내심으로는 갑자기 변화가 일어났을 때 어떻게 할 것인가를 생각하며 걱정과 불안의 날을 보내게 되었다.

남편은 "거절했으니까, 우리끼리 어떠한 대응을 생각해야 한다."며 암에 관한 책을 손에 닥치는 대로 사서 열심히 공부했다. 수 많은 책 중에 '암을 치료하는 대 사전'에 강한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50종류 이상의 대체 방법 중에서도 "암은 열에 약하다."라는 '미쯔이식 주열치료'에 특별히 공감하고, 직관적으로 '우리가 찾고 있던 요법은 바로 이것이다.'라고 느꼈다. 그러나 '암과 같은 난치병을 주열기로 정말 고칠 수 있을까?'하는 의문도 들었다.그래도 이 미쯔이식 주열요법에 의지해 보기로 결심하고, 미쯔이 선생을 찾아갔다.

첫날의 치료는 펄쩍 뛸 것 같은 뜨거움을 느꼈지만, 이를 악물고 치료를 받았다. 그 때 놀란 것은 선생님이 주열기 하나를 신체에 갖다 대는 것만으로도 나쁜 곳을 발견하고, 그 병상의 원인을 찾아내어 상세히 설명해 주었다. 그리고 중기 암까지는 수술을 통한 절개를 하지 않고, 항암제등을 사용하지만 않는다면 대개 주열치료로 완치될 수 있다고 미쯔이 선생님께서 말씀하셨다. 선생님의 고칠 수 있다는 확신에 가득찬 말에 놀라면서 선생님에 대한 신뢰가 한층 더 깊어졌다.

그 후 5일 정도 치료를 받았는데, 1회마다 뜨거움이 20% 정도씩 감소되어, 치료가 호전되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치료에 관한 확신을 갖게 되자 남편의 병에 관해서도 상담을 하게 되었다. 며칠전 남편은 오랫동안 이상하게 기침을 계속하여 병원에 가서 검사한 결과 폐의 상태가 상당히 나빠졌다는 진단이 나왔다. 이러한 사실을 선생님께 말씀드렸더니, "방사선에 촬영될 정도라면 상당히 진행된 병상이다."고 하셨다. 그러나 선생님은 "적당한 시기에 왔기에 고칠 수 있다면서 정말 다행이다."고 말씀하셨다. 5일간의 치료로 기침도 말끔히 나았다.

선생님의 모두가 건강해진다면 그것으로 만족한다는 사고방식과 욕심없는 마음으로 치료에 임하시는 모습이 바로 이 시대의 '구원자'에 꼭 맞는 모습이 아닐까 생각한다. 만약 선생님을 알지 못했더라면 지금쯤은 유방암 수술 후 암의 전이 가능성에 불안해 하며, 결국에는 불행한 모습으로 죽을 때를 기다리고 있었을 나의 모습을 생각하니 등줄기가 오싹해진다.

지금은 다시 태어난 기분으로 하루하루를 즐겁게 살고 있다. 그리고 선생님이 주신 주열기를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고 있고, 몸의 상태도 상당히 호전되어 사회활동 등에 적극적으로 참가하고 있다. 실제의 체험을 통해 느낀 것을 아이들, 친척, 친구들에게 전하면서, 이 기구의 뛰어난 효능에 대해서도 설명해 주는 것이 나의 사명이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계속 이 주열기를 알리는데 노력할 것이다. 암이 걸리기 전에 이 주열기를 구입하여 몸의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유지하기 바란다. 나에게 있어서 주열기는 암으로 부터 나를 지켜준 '건강의 벗'이므로 평생 곁에 두고 애용할 것이다. 미쯔이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린다.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는 미쯔이온열기(주열기) 구입시 선택기준

1.미쯔이주열기 Mi-2, 일본 수입완제품, 220V, 최신형, Made in JAPAN , 향상된 원적외선 방사열량




●정품, 일제 미쯔이 주열기에는 붉은 색의 MITSUI 로고가 붙어 있습니다. 로고를 꼭 확인 하세요.

2.미쯔이식 국산 주열기 Mik-1, 국산 신형, Made in KOREA, 더 견고해진 세라믹코팅 방식의 발열패드
3.미쯔이식 국산 주열기 Kmw-2000, 국산, 도장방식의 발열패드
4.미쯔이 온열기(주열기) 무료 체험실






*혼자서도 쉽게, 미쯔이주열기(온열기)의 쉬운 사용법



















●미쯔이 도메꼬 여사:
미쯔이 온열요법의 창안자이며, 일본의 암치료대사전에 암치료 명인 60명 중의 한 분으로 올라 있다. "암을 치료하는데 메스는 필요없다. 주열기로 맑은 피만 잘 흐르게 해 주면 된다."고 했다.



미쯔이식 온열(주열)요법에 관한 다른 상세정보가 필요하시면
다음 전화번호로 연락주세요. 준비된 정보를 성의껏 알려드리겠습니다.

★문의 전화: 010-8257-3812(張 원장), 02-6401-265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