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15일 화요일

7.주열을 받은 바로 그 날에 통증이 없어졌다.(원인 불명의 방광의 통증)

 
      
 
 
작년 3월 경부터 주열치료원에 다니고 있다.
나는 밤 중에 방광 주위가 아파서, 잠자리에 들고 나서 2-3회는 화장실에 가기위해 일어나곤 했다.
낮 동안 보다 잠자고 있을 때의 통증이 특히 심하고, 잠 잘 수 없는 날이 계속되고 있었다.
병원도 3곳을 다니면서 X-RAY, MRI, CT검사를 반복해서 받고 있지만, 뇨에서 균이 발견되지도 않고,
방광염이라고는 진단되지 않았다. 그러나 이 통증은 어떻게 해 보아도 낫지를 않았다.
매일 진통제를 3회 먹으며, 참고 견딜 수 밖에 없었다.
그런데 주열치료를 받은 그 날에 통증이 없어진 것이다.
그래서 2주간은 매일 다니고, 지금은 주 1회 다니고 있지만 매일 매일이 아주 쾌적하다.
주열요법을 몰랐다면 지금도 진통제를 먹으며,
밤 중에 일어나는 일이 계속되고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원인 불명의 방광의 통증(히사나가씨 51세)

★미쯔이식 온열(주열)요법에 관한 다른 상세정보가 필요하시면
다음 전화번호로 연락주세요. 준비된 정보를 성의껏 알려드리겠습니다.


★010-8257-3812(張 원장)

댓글 없음:

댓글 쓰기